퇴근길 아쉬탕가

단단한 일상의 시작??

장소 : 을지로

시간 : 수 6:30pm, 8:10pm

공유 :

프로젝트#13. 퇴근길 아쉬탕가??

※ 시즌7부터 8:10pm 타임 클래스만 운영됩니다!

정성스럽게 준비된 에너지 넘치는 공간에서, 특별한 요가 여행을 떠나봅시다.

하루일과를 마친 고된 몸과 마음이 강렬한 아쉬탕가 수련을 통해, 단단하고 개운해질거에요.



■프로그램: 아쉬탕가 요가 (80분)

아쉬탕가가 뭐야!?
이제는 '나혼자 산다'에서 '허지웅'의 요가로 유명해진 아쉬탕가. 전해져오는 체계적인 수련법(동작의 순서, 호흡법 등)을 엄격히 지키는 특징을 가진 요가에요. 수련 후반부에는 도전적인 동작들이 많아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진 요가이기도 한데, 이들을 '아쉬탕기'라고도 해요. 하지만 각자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안내되니 걱정하지 마세요! 스스로에게 집중하게 되는 마법같은 시간을 만들어드릴게요.


■장소: 중구 충무로 54-17, 4층
- 을지로3가역 7번출구
- 썬데이나마스떼 을지로점
▶ 오시는 길(click!)


■문의 카카오 플러스친구
썬데이나마스떼(click!)



■준비물
1) 편안한 운동복과 땀수건
2) 물 병(텀블러)
*물은 제공됩니다. 단,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공간을 위해 각자의 물병을 지참해주세요! 



■보충, 수업 취소&환불정책
▶ Help 페이지(click!)

강사소개

■선생님: 장진영?
인스타그램 @dopewomyn
유투브 DOPE YOGA


체대생 시절, '요가 쯤이야'하는 생각으로 취미삼아 시작한 요가는, 의외의 충격이였죠.

'아 뭐지... 방금 지나간 1시간...??'

스스로에게 온전히 집중할 때의 그 느낌은 처음엔 굉장히 신기했고, 머지 않아 정말 큰 위로이자, 일상의 활력이 되기 시작했어요.



그때 제가 했던 요가는 알고보니 "아쉬탕가"라는 요가였어요. 움직이는 시간이 좋아 체대에 진학했을 만큼, 원체 활동적인 저를 매트라는 작은 공간에 완전히 집중하게 한 요가죠. 그 날의 충격 이후, 매일 요가 하는 시간만 기다렸던것 같아요.




그렇게 시작해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뭐가 그렇게 좋아 계속 해 왔나... 돌이켜보면,
수련을 할수록 성장하는 내 모습을 보는게 좋았던 것 같아요. 삶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는 느낌이랄까요.


지금도 수련을 할 때면, 나를 믿는 힘을 강해지는 이 시간이 정말 행복합니다. 이 행복을 많은 분들께 나누고자, 유튜브 채널 <Dopeyoga> 도 운영하고 있어요. 온전히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여러분만의 시간을 만들어드릴게요. 일단! 저와 함께, 매트 위에 서봐요!?

후기 (33)

문*지(2020-05)
선생님이 해주시는 이야기도 좋고 구령도 좋아서 매시즌 찾아서 수업을 듣고있어요 ㅎㅎㅎㅎ 이번에도 또 가야겠어요

김*현(2020-05)
벌써 4개월정도 수업하고 있어요. 수업 할때마다 해주시는 좋은 말씀에 많은 위로를 받습니다. 잘하지 못해도 괜찮고, 오늘 내 몸에 집중해보라는 말씀이 참 좋아요.

김*현(2020-05)
늘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스트레스 가득 가지고 가서 다 털어버리고 와요! 요가하고 나오는 길은 늘 발걸음도 마음도 가볍게 돌아옵니다.

김*결(2020-05)
돕선생님을 원데이클래스에서 만나 이렇게 썬나 수업까지 함께 했습니다. 매수업은 명불허전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들입니다. 선생님의 목소리는 낮고도 부드럽고 따뜻해서 수련동안 제 안의 고요를 찾는데 힘을 주십니다. 수업은 언제나처럼 힘이 있고 활동적이며 따뜻합니다. 항상 할 수 있다고 힘을 주시고 칭찬해주시는 선생님덕분에 빈야사와 아쉬탕가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또한, 매 수업마다 해주시는 얘기는 그 날을 정리하고 또 한 주를 마무리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선생님과 함께 계속해서 요가길만 걷고 싶네요. 썬나도 이런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윤*원*(2020-05)
처음에는 근육량을 늘리고 싶은 목적으로 갔는데 한 회차가 끝난 다음날마다 거울을 보면 붙어있는 근육을 확인할 수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근육도 근육이고 동작도 절대 못할 것만 같았던 동작을 서서히 성공해 나가는 나를 발견하면서 얻는 성취감이 매우 컸습니다. 처음에는 동작 허우적대느라 호흡에 집중하지 못할 것 같았는데 그것도 언젠가부터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그 순간만큼은 내 몸에 집중할 수 있고 다른 생각 들지 않는데 이 감각이 정말 소중해요 평생 운동을 못하는 사람이었어서 뭐 배우러 가면 왜 나만 이렇게 못하지 싶은 생각이 자주 들어서 금방 그만두곤 했었는데 그런 생각도 안 들고 모두가 따라갈 수 있도록 잘 지도해 주셔서 끝까지 의욕 있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 1달 하고 나니 거의 평생 달고 살았던 목 어깨쪽 뭉침과 두통이 싹 사라진 것도 행복합니다!

다른 프로젝트 더 보기 더보기 

Sunday Namaste

Sunday Namaste

을지로  목 7:30pm

꿀잠을 위한 ‘리스토러티브’ 요가
깊은 밤, 잠 못 이루는 사람들 여기로!
Sunday Namaste

Sunday Namaste

을지로  3:30-4:30pm

요가가 필요한 을지피플을 찾아요
허리 아픈 쉐프님들, 사장님들 여기에요!
DOPE YOGA

DOPE YOGA

을지로  일 2pm, 4pm

(후기 3)
나의 요가자세 도전기
너도 할 수 있어!

가격 :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