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나일꾼 인터뷰
썬나일꾼 인터뷰 | 빌리
2020. 9. 20 | 썸머
 

여러분과 함께, 우리 세대의 웰니스 문화를 고민하고, 그려가고 있는 썬데이나마스떼의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이 작은 이야기로 우리가 조금 더 친해질 수 있기를!



인터뷰 001호📝
빌리(Billy)


Q. 썬나섬 테크가이 빌리님, 간단히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Billy 라고 합니다.


대학부터 저는 스스로를 이과생이라고 생각하는 문과생이었어요. 우연히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첫 회사에 입사 하게되었고, 그 뒤로 11년간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Q. 썬나섬엔 어떻게 합류하게 되었나요?

썬데이나마스떼의 대표 일꾼 야자수의 남편이라 자연스럽게...😏 IT일을 하고 싶은 마음과, 내 손으로 무언가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있었어요.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을 전하고 싶다는 친구의 사업 제안으로, 이 때다 싶어 사이트 만들자고 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ㅋㅋ



Q. 현재 썬나섬에선 무슨 일을 하고 있나요?

홈페이지와 서비스를 모두 만들고 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아직 미흡하지만,  퇴근 후의 시간과, 주말 짬짬이 만들었어요.

어떠한 솔루션 없이, 백지에서부터 정성껏 만들어 가고 있어요. 다소 느리더라도, 나름 저희만의 철학이 담긴 플랫폼으로 영혼을 담아 만들고 있어요.



Q. 앞으로 썬나섬에서 무엇을 만들어 나가고 싶나요?

썬나인들에게 필요하고 또 사랑받는 서비스를 계속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새로 만든 기능이 유용히 쓰일때 겉으로 티는 많이 안내지만.. 속으로 매우 뿌듯합니다🤖

 

 

Q. 빌리에게 '건강한 삶'이란 무엇인가요?

나를 알고, 나에게 맞는 삶의 방식을 찾아가는 것이 건강한 삶이 아닐까요?

 

제가 잘하는 것은 작고 소소하더라도 나에게 의미있는 것을 꾸준히 하는 것이에요. 만약 제가 남들과 항상 비교하며 살았다면, 쉽게 지치고 부정적인 그러니까 건강하지 않은 일상을 살고있을것 같아요.


'나로부터 자연스럽게 찾을 수 있는 가치'를 찾아가고 추구할 때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건강할 수 있는것 같아요.


나를 알고> 그런 나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한다면, 어떨 땐 조금 게을러지거나, 조금 가난해도 자책하지 않고 나만의 건강한 삶의 길을 걸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 건강한 일상을 위해 하고 있는게 있다면? (또는 앞으로 하고 싶은것!)

뭐든지 꾸준히 하는 거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새 조금씩 잘 하게 되고 건강한 자신감도 생기는것 같아요.


최근 꾸준히 하는 것 두 가지는 개발과 요가 입니다.


2년쯤 전부터 꾸준히 www.sundaynamaste.com 을 만들어 오고있고, 요가도 그 때부터 시작했어요.

앞으로도 새로운 것을 찾아 꾸준히 하는 삶을 살고싶어요!

 

 

Q. 마지막으로 썬나섬 친구들에게 한마디!

눈팅만 하는 썬나섬 친구들도 많은것 같아요. 특히 저와 같은 남자분들.. 요가이건 명상이건, 같이 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