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5,101개의 리뷰

김*규
2023-06-19
쉽지 않은데 초보가 따라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그런 특이한 좋은 점이 있습니다. 땀도 나고 힘들었지만 더 성장한 느낌이군요. 선생님이 마지막에 후굴이 등을 허리를 젖히는 것이 아니리 가슴을 펼친다고 말씀한 부분이 기억에 남습니다. 제가 특히 안되서 더 그런가봅니다. 얼마니 움추리고 살았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나마스떼~

김*경
2023-06-19
이완이 필요한 시점에는
상상 그 이상의 이완 수업을 준비하시는 지혜쌤을 찾게 돼요! 땀 쏙 쭉 흘리고 편안한 몸으로 돌아갑니다!

김*호
2023-06-19
요가를 거의 안해봐서 몸은 뻣뻣했지만 수업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잡생각이 사라지고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특히 마지막 선생님이 손에 찍어주신 아로마오일향이 제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것 같았습니다.
을지로점

안*빈
2023-06-18
첫 요가인데 너무 흥미롭고 재밌었습니다. 근육 스트레칭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해지더라구요. 정언쌤 나긋하고 명확한 교육 너무 좋았습니다.
을지로점

정*주
2023-06-11
에너지가 쭉쭉 차오르는게 느껴지는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처음으로 너무 두렵던 머리서기를 해봤는데, 전적으로 선생님의 핸즈온 덕분이었지만 감동적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수업 참여해서 받은 도퍼 티셔츠도 너무 좋아요! 땀을 주룩주룩 흘리는데도 요가 끝날때까지 전혀 몸에 붙거나 불쾌한 기분 없이 산뜻했어요!
을지로점

전*은
2023-06-09
루프탑이 아닌건 조금 아쉬웠지만 편안한 공간에서 집중해서 수련할 수 있었어요! 좋은 자리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양*현
2023-06-05
기본부터 하나씩 몸에 익혀가고 있는 요린이입니다. 엉망으로 몸을 만들고 있었던 것들을 제 스스로 알아차릴 수 있도록 하나 하나 동작 살펴봐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ㅎㅎ 부족하다는 것은 다시 채울 수 있다는 것이고 부족한 걸 안다는 것은 끈기 있게 동작을 해내고 배울 힘을 주는 것 같습니다. 제 스스로를 잘 아는 사람은 결국 ‘저 자신’이고 제가 하고싶은 것을 오래하기 위한 힘을 배운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