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4,946개의 리뷰

하*철
2022-11-20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세요. 저의 호흡 하나하나까지 관찰하시면서 다음시간에는 어떻게 수업을 진행해보자고 제안해주시는데, 이제 정말 썬나에 제 숨과 마음을 맡겨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점

김*영
2022-11-14
거의 한 달 보름만에 갔는데 알아보고 인사해주셔서 놀랐어요 ㅎㅎ (MBTI 정체성 혼란! 나 왜 당황하지?!)
수업 후에 지나치지 않고, 조심스럽게 저의 거친! 호흡을 염려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조급한 마음으로 수련했거든요. 마음상처에 딱지가 앉았는데 빨리 새살이 돋았으면 좋겠다! 으으, 보기 싫어! 하고.
그 마음을 나 말고 다른 사람이 알아봐 주었다는 사실이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엇. 선생님은 다 보이나 보다 ㅎㄷ' 하고 당황도 했고요 ^^;;
점

문*연
2022-11-13
재원쌤이 자세 코칭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요가 처음 해보는데도 어려움이 없었어요! 운동은 항상 힘들고 귀찮은 일이었는데 정말 스트레스없이 힐링하면서 몸 풀고 온 기분이에요
점

허*
2022-11-13
요가를 통한 수련으로 70분동안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수업 내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고 있음을 느끼며 온갖 잡생각을 떨쳐버릴 수 있었습니다. 빠른 플로우로 동작을 하나하나 따라가다보니 몸의 움직임을 느끼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바쁜 일상 속에서 나를 위한 수련을 한다는 느낌에 기분이 좋고 마음이 가벼워질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동작 하나하나 차분한 설명과 섬세한 티칭으로 처음 배우는 수업이었지만 많이 의지하며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
점

이*영
2022-11-12
선생님의 터치하나로 긴장이 사르르풀리는 그 기분 너무 조크든요 .. 어깨가 아주 활짝열려 시원한 느낌 좋았습니다 🧡🧡
을지로점

나*연
2022-11-09
다른 곳에서도 요가 수련을 하고 있지만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따뜻한 공간이 제일 먼저 맘에 들었어요.! 그 공간과 어우러지는 선생님의 따뜻하고 차분한 오프닝 덕에 시작하는 마음부터가 편안했습니다.
평소보다 몸이 찌뿌둥한 날이었는데 그래서인지
수업의 리듬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엔 천천히 꼼꼼히 웜업에 들어가 몸을 풀고 중간부터는 조금 더 단단하게 자세하나하나 쌓아가며 마지막엔 음악과 함께 흐르도록해서 몸이 어느새 풀려있더라고요.
70분 수업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끝나버렸네요!
좋은 수업 해주신 선생님! 썬나 모두 감사합니다.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