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5,095개의 리뷰

신*이
2020-11-18
지방에서 취직때문에 서울로 올라와 홀로서기 한지 1년반이 넘어가고 있어요:)) 비록 직장 기숙사 작은 방에 여러명이 붙어 살고 있지만 돈을 모으기엔 이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점점 지치고 서울 바닥에 내 몸 하나 편히 뉘일 곳 없다는 게 참 슬프더라구요.
그러던 중 제가 좋아하는 예슬 선생님 수업이 있다고해서 망설임 없이 신청하게 됐어요.
선생님과 같은 호흡을 하며 한 동작 한 동작을 할 때마다
선생님의 말씀처럼 저를 보려 노력했던거 같아요
보려하니 보이더라구요
지쳐서 쓰려져 가는 제가 보여 저에게 애틋해지는 시간이였습니다. 요가 하고 난 뒤 저녁은 참 행복했지만 그 뒤 선생님의 수업을 기다리는 일주일에는 또 다른 내적갈등으로 힘들어 하다 다시 선생님을 만나 숨을 쉬고 보고 느끼고 생각을 하고 하다보니.. 요즘 저는 생기 있는 저로 다시 돌아온 것 같아요. 선생님을 꾸준히 오래오래 보고 싶어요 !!
제 몸 하나 뉘일 곳 없다 서러워하던 제가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이 요가메트 위가 곧 제 집이라고요
이 메트 위에서는 누군가에 시선에서 벗어나
오직 나로서 서있는 것이라구요.
저에게 집을 만들어주신 예슬선생님돠 썬나에게 다시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자신에게 물어본 적 없는 하지만 물었어야 했던 질문을 받고 자신에 대해 더 알아가고 더욱 친해지고 싶다면
이 수업 강력히 추천합니다ㅡ
시즌2에서는 몸에관한 이야기를 해주신다고 해요
몸과 마음의 정렬이 필요하다면 지금 당장 망설이지 말고 신청 하시길 !!!!
점

주*원
2020-11-18
움직이는 빈야샤 수련은 처음이었는데 선생님이 몸의 움직임에 대해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시면서 진행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또 가고싶습니다
을지로점

노*하
2020-11-17
아쉬탕가라 쉽진 않지만 항상 만족감이 남는 수업이에요. 강사님이 세심하게 자세 봐주시는 것도 너무 좋아요! 비실하던 팔과 허벅지도 이젠 근육으로 단단해졌네요. ㅋ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점

최*현
2020-11-16
데일리 수업 참여했습니다. 90분이라는 긴시간 동안 수련했지만, 생각 보다 길게 안느껴진. 제 몸에 집중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제가 생각의 흐름이 다른 곳으로 갈때마다 어떻게 딱 아시고, 다시 저에게 집중하게 하셨어요. 일요일 오후 저에게 집중하는 좋은 주말시간 이었습니다.
을지로점

홍*형
2020-11-16
이번 시즌이면 네 달째 듣는 수업인데 늘 만족도가 높아서 시즌이 끝날 때마다 다음 시즌이 기다려집니다. 매주 비슷하면서도 조금씩 다른 시퀀스로 수업을 진행하시는데 그래서 제 발전 과정이 잘 보이기도 하고 한계에 도전하는 느낌도 들어서 좋습니다. 평일 다른 요일에는 힘 쓰는 운동을 많이 하는데 수요일마다 요가수련을 하면서 딱딱했던 몸이 많이 풀어지는 느낌이라 좋습니다. 운동 방랑자인데 진영 선생님 만나고 요가에 재미 붙인 것 같아서 신나고 즐거워요.
점

김*미
2020-11-16
혜진쌤~ 4번의 수업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이만큼이면 됐어, 이제 올라갈까, 나 이거 안되는데 못하는데 같이 불쑥올라오는 제 맘을 단단한 목소리로 용기낼 수 있도록, 참아내고 이완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제 생각보다 더 뿌듯한 일요일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점

조*나
2020-11-16
요가원에 가면 숨쉬는 법을 알려주지 않는데, 요가에서 호흡법이 왜 필요한지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우리 일상과 습관은 호흡법과 많이 닮아있다는 큰 깨달음이 있었습니다! 저에 대해 대해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윤*훈
2020-11-16
처음 접하는 하타요가.
시작 전, 동작 하나 하나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참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요가와는 전혀 다르게 부들부들 몸이 떨려오는 하타요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타협하지 말라는 쌤의 카리스마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평일에도 클래스 열어 주세요 :D
을지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