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REVIEWS

5,099개의 리뷰

warrior logo
김*원
2020-07-09
요새 이런저런 일로 지쳐있었는데 선데이 나마스테를 방문해서 돕쌤 수업을 들으며 몸을 움직이고 제 호흡에 집중하니 새삼 향도 바람도 오토바이 소리도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선생님을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오래 배워나갈 수 있길 바랍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warrior logo
노*하
2020-07-09
언제나 수업에 진정성이 느껴져서 수강하는 저도 매사에 진지하게 임하게 됩니다. 하루의 끝자락을 진영쌤과 요가로 마무리하게 된 지난 시간들이 소중했어요. 매트 위에서 오로지 저의 힘으로부터 설 수 있는 수련을 하고 난 뒤, 저를 더 믿게 되었고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일주일 중 값진 저녁을 보내고 싶다면 진영쌤의 퇴근길 아쉬탕가를 적극 추천합니다.
warrior logo
황*미
2020-07-09
시즌5 마지막 수업에 원데이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요가를 다시 하게되어 잘 따라갈 수 있을까 긴장반 설렘반이었는데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명상을 하고 몸을 움직이다보니 하루의 긴장과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끝나고 나오는 길에 왠지 몸이 가뿐한 느낌도 들었구요. 한 주의 시작을 요가와 함께 하게 되어 보람찬 시간이었습니다
warrior logo
오*학
2020-07-09
원데이로 맛보기에 좋았습니다 기본기 다질만한 수업으로 강권드려요!!
warrior logo
선*규
2020-07-08
5월부터 시작한 보람스앰과의 빈야사 수업이 3개월째네요...늘 항상 시작전에 짧은 명상으로 수련 시작전에 마음을 고요하게 하여 한 시간 남짓 내 몸을 누구와도 비교하지 않고, 정성스럽게 수련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써니는 이제 하산해도됨” 하실 때까지 계속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warrior logo
이*선
2020-07-08
이번 시즌을 통해 멈춤과 바른자세의 중요성을 얻었어요- 요가 할 때 다치지 않도록 어느 부분에 신경을 써야하는지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요가 수련하기 전에 나에 대해 그리고 요가에 대해 충분히 나누는 대화들도 의미있는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warrior logo
양*민
2020-07-08
효리네 민박 프로그램에서 효리님이 머리서기 자세를 하시는걸 보고 꼭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평소에 요가를 하긴 했지만 자세를 시도해볼 수 있는 수업은 없었는데 마침 썬나 돕쌤 수업에 있길래 바로 신청했죠! 첨에는 자세 수련만 하는줄 알았는데 빈야사 플로우로 몸을 달구고나서 머리서기 자세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시고 잡아주시고 혼자 연습해보는 시간이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무작정 자세 수련만 하는 수업이었다면 온몸이 아프고 재미도 없었을 거에요. 더군다나 성패에 엄청 집착했을듯한.. ㅎㅎ 저는 시즌권 구매했는데 매주 일요일마다 한주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러 가는 길이랍니다 ㅎㅎ 그리고 처음에는 발도 못들었던 제가 지금은 완벽하진 않지만 혼자 설 수 있는 힘이 생겼어요. 아쉽게도 이번주는 일이 있어서 다른 수업으로 바꿨지만 그 수업 역시 돕쌤 수업이에용 ㅎㅎ 요가에 관심은 있지만 시도하지 못하고 있는 지인들에게도 원데이 클래스로 추천 중이에요! 그만큼 믿고 듣는 요가 클래스입니다 ❤️
warrior logo
정*주
2020-07-08
벌써 시즌5가 끝나 버리다니.. 신기하게 월요일만 기다리다 보면 4주가 금방 가서 너무 아쉬워요.. 처음엔 다른 분들에 비해 너무 못 따라 하는거 아닐까 걱정이었는데 늘 선생님이 잘했어요 잘하고 있어요 라고 칭찬해 주시고 제 나름이지만 한 수업 한 수업 들을 때 마다 전보다 편하게 숨쉬면서 동작을 했던거 같아 뿌듯하기도 했어요 몸도 몸이지만 신기하게 수업을 듣고 오면 복잡한 감정이 정리가 될 때가 많아서 선생님은 모르셨겠지만 제 멘탈 케어 까지 도와주셨답니다. ㅎ.ㅎ 이번 시즌도 감사했어요.
warrior logo
송*겸
2020-07-08
오랫만에 방문한 선데이 나마스테! 빈야사플로우를 하면서 내 호흡과 내 움직임에 집중하면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은시간이었습니다 :)
warrior logo
정*은
2020-07-07
너무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요가수업이 처음이었는데 따라가기 어렵지않았어요! 퇴근 후 편안한 장소에서 열린 창문으로 바람까지 솔솔 불어와 힐링의 시간이었습니다. 덥기도하고 여러모로 지친 요즘 좋은시간 보내다가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