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5,102개의 리뷰

윤*원
2020-06-10
내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라는 말.. 깊게 명상할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내 몸을 한없이 남과 같은 기준에 맞춰 고생시켰던 시간이 떠올라 내 몸에게 미안하고 화해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을지로점

선*규
2020-06-10
아사나 수련 전에 매주 하나 씩 가져오시는 화두에 대해서 선생님의 생각을 들려주시고, 수련자로 하여금 한 번 생각해 볼수 있게 해주셔서 참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요가 행법에 대한 원포인트 레슨이 홈요기로써 너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점

정*주
2020-06-09
요린이들이 부담 없이 들을수 있는 수업이었어요.
요가가 완전 처음이었던 저한테 정말 바르게 입문할수 있는 기회가 된거 같아 이 수업을 듣게되어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요가에 재능은 없지만 흥미를 찾게해주신 선생님 감사했어요!
저는 아직 초보요가를 떠날수 없기에 다음 시즌에도 잘부탁드려요 ㅎ.ㅎ
점

전*빈
2020-06-09
만약 초보요가워크숍을 듣지 않은 채 요가클래스에 나갔다면 어땠을까 생각해보게 되네요. 정신없이 동작을 따라하고, 시원하게 쭉쭉 늘리는 것에만 집중했을 것 같아요. 하보람 선생님은 요가 동작은 물론, 철학도 함께 알려주시는데요, 요가를 삶의 자세이자, 명상으로써 대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아힘사, 칫타를 배우는 첫 날, 나 자신을 해치지 말자는 이야기, 요가를 하는 동안 내 몸과 마음을 잘 보살피면서 이해해보라는 말씀들이 좋았습니다. 동작의 난이도는 높지 않았지만, 개운함은 왠만한 필라테스 클래스만했어요. 충분히 이완한채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게 참 오랜만이다. 싶었는데 워크숍이 끝나가는 지금은 월요일의 기운에 힘입어 매주 아힘사의 자세로 보내고 있어요.
점

백*성
2020-06-09
매주 수업 시간마다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말씀들과 단어들을 알게되면서 제 생활에서도 적용하려고 노력하면서 좀 더 활력을 가지게 되었어요 매주 월요일 수업시간이 저에게는 힐링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점

유*은
2020-06-08
척추와 가슴펴기를 중심적으로 운동했습니다~
평소 구부정하게 지냈던 저는 기본적인 동작만으로도 땀이 쭉쭉나고 근육들이 시원아픔이더라구요ㅠ 그래도 조금은 제 구부정했던 척추가 바른게 거듭난느낌이었습니다!
을지로점

윤*원
2020-06-08
첫 수업이었는데 선생님 마지막 수업이라니 너무 아쉬웠어요.. 각자 수준에 맞게 동작들 설명해주셔서 좋았고, 제대로 운동이 됐는지 월요일 오늘 온몸이 기분좋게 욱신거리네요 :) 계속 들으면 자세교정에 정말 큰 도움이 될것 같은데 아쉬울 따름입니다 ㅠㅠ
을지로점

전*진
2020-06-08
조용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선생님의 나긋한 목소리와 함께 행복한 수련 했습니다. 사정상 매주 듣진 못하지만 시간이 날때마다 꼭 다시 갈거에요. 좋은 시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