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REVIEWS

5,102개의 리뷰

warrior logo
서*연
2020-05-11
코로나땜에 계속 요가원 못가고 집에서 홈요가 하고 있다가 이벤트 당첨되서 딱 2번 갔다왔어요ㅎㅎ 이번 시즌은 골반 위주라고 하시면서 골반을 요렇게저렇게 늘려주고 닫아주고 하는데 하고 나면 진짜 엄청 시원하더라고요ㅠㅠㅠ 땀도 엄청나면서 힘들고 자기 몸에 맞게 단계별로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꼭 다시 참여할게요!!!
warrior logo
류*애
2020-05-11
원데이클래스로 갔는데 친절하고 아늑해서 좋았구요 집에서 홈트만 할때는 못느꼈던 부위들의 자극이 오는게 확실히 전문가의 도움이 있어야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오고가며 수업내내 섬세하게 자세 관찰해주고 잘따라가면 잘한다고 응원해주시는 것도 수업 끝까지 열심히 따라가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warrior logo
정*정
2020-05-11
우선 90분이라는 시간이 편안함과 넉넉함을 줍니다. 요가로 마음의 평안과 에너지를 얻고 싶은분에게 강추합니다! 특히 부담스럽지 않은 면도 무척 좋아요
warrior logo
김*진
2020-05-11
두번째였는데 강사님이 지난 번 한번 방문했던걸 기억해 주셔서 깜짝 놀라면서 너무 반가웠어요^^ 처음에는 요가원에 거울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눈을 감고 몸에 집중하라는 강사님 말씀따라 하다보니 정말 제 몸에 불균형한 곳을 더 예민하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아침부터 시원하게 몸풀고 하루 시작했습니다
warrior logo
주*래
2020-05-10
유익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게 해주신 썬나 및 강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강사님의 설명 및 가르쳐주시는 방식이 눈높이 교육처럼 아주 상세하고 좋았어요! 특히, 각자의 몸이 다 다르고 가동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동작에 차이가 있다는 점에 대해서 계속 말씀해주셔서 '내가 잘 못 따라가면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편안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요가를 처음 접하는 지인들과 동행했는데도,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와 티칭 덕분에, 90분이 벌써 끝났나? 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로 시간이 금방 지나간 것 같습니다. 아직 요린이지만, 또 다른 요가도 경험해보고 싶네요..!
warrior logo
박*선
2020-05-10
워낙 자세가 좋지 않고 다리를 꼬는 것이 습관이라 정말 바른자세를 만들고 싶어서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몸이 많이 굳어있어서 수업 때 아프기도 하고 때로는 왜 잘 안될까... 하는 조급한 마음이 들기도 했는데, 선생님께서 워낙 편안하게 수업을 이끌어주시고, 또 조금씩 시간을 들여서 시도해보라는 말씀도 해주셔서 조급한 마음을 내려놓고 더 시간을 들여보고 싶어졌어요. :) 수업에 가지 않았더라면 그냥 침대에서 밍기적거리는 시간이었을텐데ㅎㅎ 수업을 들으며 지난 일주일을 정리하고 또 한 주를 시작하는 느낌이 들어 좋아요~ 매주 일요일 아침이 기다려집니다❣️
warrior logo
송*
2020-05-10
인요가는 처음이었어요 비 오는날, 인요가를 하니 찌푸둥했던 몸이 점점 풀리면서 개운했답니다. ♡ 다음에는 조금 더 난이도있는 인요가수업이 열린다면 또 도전해보고싶어요...!
warrior logo
서*섭
2020-05-10
한 번 해봐서 그런지, 지난번보다 더 이완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채식에 대한 나눔도 너무 좋았습니다. 어떤 단어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도 다르다는 것,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임하는게 좋을지도 배워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문득 좋은 분들이 한자리에 모였다는 걸 새삼 다시 깨달아 참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warrior logo
이*람
2020-05-09
처음으로 인요가를 접해봤는데 기존에 알던 요가와 달리 내가 할수있는범위에서 몸의 감각을 조용히 느껴보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선생님께서 초보자가 알기쉽게 인요가에 대한 설명부터 동작을 할때마다 느낄수있는 감각들을 꼼꼼히 짚어주셔서 깊이 빠져들수있었습니다.:)
warrior logo
이*현
2020-05-09
너무나 팬인 민플로쌤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였습니다 :) 공간도 따뜻하고 너무나 편안했고 탈의실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타요가는 처음이였는데 민플로쌤의 단단하고 울림있는 목소리와 디테일한 디렉션에 그동안 굳어있던 몸이 풀리면서 내면의 대화를 많이 나눴던거같아요. 단순히 땀을 내는 운동이 아니라 잠시 다른 세상에서 수련을 하고 온 기분이였어요ㅎㅎ 다음에도 또 듣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