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S
5,103개의 리뷰

박*무
2020-01-14
80분 수업은 처음이어서 60분 수업과는 어떻게 다를까 궁금 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길어서인지 선생님께서 너무 잘 이끌어 주셔서 인지 여유롭게 충분히 몸과 마음을 80분 동안 닦을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사바사나를 할때 사실 저는 “뭐??벌써??벌써 80분이 다됐다고,,,?” 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정도로 너무나 너무나 고요하고 내 몸과 마음에 빠져들어 있었던거 같습니다 제가 지금은 군인이라 꾸준히 수업을 들을수없지만 나중에 꾸준히 듣는다면 정말 행복할거같습니다.
점

김*정
2020-01-14
선생님이 본격적인 수업 전후에 아쉬탕가 요가란 무엇인지, 무엇이 중요한지 등에 대해 설명해주신 점이 좋았어요. 한동안 필라테스만 하고 요가를 오랜만에 해서 긴장반 설렘반으로 갔는데, 호흡을 신경쓰며 동작이 끊기지 않고 계속 연결되다보니 확실히 필라테스보다 더 집중하게 되어 마음수련효과까지 더 있어서 좋았습니다..! 땀도 많이 흘렸고, 특히 팔과 배 힘을 많이 써서 후반부에는 팔힘이 빠져서 후덜덜..다음날에 이어 그이후에도 알이 배길만큼 미숙련자에게는 운동강도가 쎈편입니다..^^ 마음도 몸도 여운이 오래 가는 아쉬탕가 요가..설연휴 지난 2월에는 한번 아쉬탕가 수업을 따로 들어보고자 합니다^^
점

이*안
2020-01-14
요가는 정적이고 조용한 운동이라고 생각했지만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생각이 완전 달라졌습니다.
선생님은 종종 '아주 강인하고 단단하게' 자세를 취하라고 말씀을 하세요.
요가 자세를 취하는 동안 저는 가만히 멈춰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강인하게 스스로를 버티고 단단하게 그것을 유지했던거에요.
조금은 소극적인 자세로 수업에 임했던 이제까지와 달리 능동적으로 무언가를 하고 있다고 느낀 수업이었습니다.
그리고 내가 자세를 잘 취하고 있는지 의구심이 들 때마다 선생님의 지도를 따라가다보면, 어느새 동작 속에서 호흡하고 있는 자신을 만나게 됩니다.
좀 더 깊게 호흡하고 몸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점

이*님
2020-01-13
신랑과 재미있게 체험했어요~ 동작들을 따라할수록 온몸에 열이 쫙 퍼지고 땀이 나는게 개운했어요. 몸 컨디션이 좋지않아 온전히 집중하지 못해 아쉬웠어요ㅠㅠ 다음엔 요가 뿐만 아니라 명상, 비건 샘플링도 참여해보고 싶어요. 강사님 시범 보여주시는데 흔들림 없이 단단히 균형 잡히는 모습 보고 반했어요.
점

J
2020-01-11
금요일 밤 부정적인 일주일의 생각들을 비울 수 있는 날이었어요 두 번째 수업인데 선생님의 목소리가 내면을 편안하게 해주셔서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을지로점

J
2020-01-09
선생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아쉬탕가를 경험해봐서 정말 좋았어요~! 아쉬탕가는 다른 요가보다 더 운동했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선생님께서 친절히 알려주시고 정신도 편안해지도록 말씀 잘 해주셔서 스트레스가 풀린 느낌이었습니다! :)
점

연*인
2020-01-07
다녀올때마다 어깨가 시원하게 풀어져서 한주 동안 회사에서 일 할때도 어깨가 안아팠어요!! 항상 편안한 분위기에서 좋은 주말 낮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도 너무 편히 설명 잘해주세요!!
점